문경문화예술회관은 오는 11월 23일(목) 19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이원복의 먼나라 이웃나라 영국여행’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역사 이야기 속의 교육성을 겸비한 음악과 퍼포먼스, 복합 예술이 가미된 흥미진진한 연극, 수준 높은 클래식 라이브 연주, 아름다운 영상이 함께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뮤지컬 ‘이원복의 먼나라 이웃나라 영국여행’은 세계 역사와 음악을 드라마로 스토리텔링한 베스트셀러를 원작을 각색한 것으로 유학 생활을 하는 젊은 만화가 이원복이 영국 역사 만화를 출판하기 위해 영국 여행을 하는 과정에서 시공간을 넘나들며 만난 신비로운 소녀와의 우정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특히, 영국의 역사를 주제로 시대별 음악에 따라 역사적 내용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영국의 다양한 음악과 스크린으로 비치는 영상 자료가 함께해 스토리를 이해하기 쉽고 볼거리가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이원복의 먼나라 이웃나라 영국여행’공연은 2023년 방방곡곡 문화공감 민간예술단체 우수프로그램 지원사업 선정작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경시와 이강플레이가 주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며 사업비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받아 진행한다.

입장권은 전 석 3,000원(5세 이상 관람가)이며, 오는11월 13일(월) 오전 9시부터 현장예매(대공연장)와 인터넷예매(http://ticket.gbmg.go.kr)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문경시청 홈페이지(https://www.gbm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54-550-8393).

저작권자 © 문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